메뉴

전체기사

전체기사

전체

오피니언

정치

경제

문화

사회

교육

스포츠

생활

지역

구인/구직

인사

물왕동상가번영회, 목감복지관에 김장김치(10kg) 30박스 전달
정연운 기자   |   2023.11.16 [19:28]

▲ 물왕동상가번영회가 직접담근 김장김치 30박스를 목감종합사회복지관에 기탁했다.




[골든타임즈=정연운 기자] 물왕동상가번영회(회장 권희준)는 지난 10일 물왕동 소재 시흥김장체험마을협동조합에서 '김장은 사랑을 싣고' 2023년 마을愛 축제 김장행사를 진행했다.


물왕동상가번영회는 2013년부터 매년 김장행사를 열어 복지관과 함께 손수 김장김치를 담가 나눔을 실천하며, 복지사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꾸준하게 해오고 있어 지역사회에 훈훈한 온기를 더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날 행사는 물왕동상가번영회 회원과 목감종합사회복지관 직원이 함께했다. 이들은 행사에서 직접 담근 김장김치 30박스(10kg)를 목감복지관에 전달했다.


김장은 물왕동상가번영회가 후원한 햇반과 사골곰탕을 더해, 목감종합사회복지관 이용자 중 저소득 계층 30가구에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전달됐다.


권희준 회장은 “김장철이 되면 더욱 어렵고 상대적으로 열악하신 분들이 많게 느껴진다며 상가도 어렵지만 매년 이렇게 복지관과 함께 김장 나눔으로 주위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의미가 있고 기쁘다”고 말했다.


한상희 복지관장은 “매년 번영회에 도움으로 복지관과 함께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로 어려운 주민들에게 전달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물왕동상가번영회는 물왕호수 주변의 연 음식을 포함한 맛집 음식점들로 시흥시에서 지정한 바 있으며, 음식점 등 영업하는 상가들이 상가를 발전시키고 상거래에 대한 체계를 갖추기 위한 목적으로 구성됐다.


 


▲ 상가번영회 회원들과 복지관 관계자가 김장김치를 버무리고 있는 모습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골든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