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전체기사

전체

오피니언

정치

경제

문화

사회

교육

스포츠

생활

지역

구인/구직

인사

하와이안항공,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특가 프로모션 진행
-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인천-호놀룰루 및 하와이 이웃섬 왕복 항공권 특가 제공
- 프로모션 실시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전개…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푸짐한 경품 증정
조민환 기자   |   2023.11.23 [10:21]



[골든타임즈=조민환 기자] 하와이안항공이 연중 가장 큰 세일 기간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하와이 여행을 계획 중인 승객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하와이안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여행사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호놀룰루 및 이웃섬(마우이, 하와이섬, 카우아이 등) 연결 노선의 모든 좌석 등급에 적용되며, 항공권 구매 시 자동으로 할인 적용된다. 탑승 가능 기간은 내달 1일부터 2024430일까지다. 


 


예약 가능 일정 및 가격 등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와이안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기념해 특별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하와이안항공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및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참여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유수진 하와이안항공 한국 지사장한국인들의 꿈의 여행지, 하와이를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오아후 뿐 아니라 마우이, 하와이섬, 카우아이 등 하와이 각 섬의 매력을 하와이안항공과 함께 만끽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현재 인천과 호놀룰루 간 직항 편을 주 5회 운항 중이다. 한국 승객들의 편의를 위해 모든 항공편에 한국어 가능 승무원을 배치하는 것은 물론 한국인 입맛을 고려한 기내식, 최신 한국 영화 상영, 한국어 안내 방송 시스템 등 다양한 기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최근 하와이 로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호 홈(Noho Home)’과 협업해 제작한 새로운 어메니티 키트를 제공한다.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골든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