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전체기사

전체

오피니언

정치

경제

문화

사회

교육

스포츠

생활

지역

구인/구직

인사

한경국립대 대학일자리본부, 2023년 잡카페 특강 프로그램 성료
조민환 기자   |   2023.12.04 [21:25]

▲ 진로·취업 역량강화를 위한 잡카페 특강 운영 모습(사진제공=한경국립대학교)




[골든타임즈=조민환 기자] 한경국립대학교(총장 이원희) 대학일자리본부(본부장 안승홍)는 ‘저학년과 고학년 재학생의 진로·취업 역량강화를 위한 잡카페 특강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9월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 10회의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잡카페 특강은 한경국립대 재학생의 핵심역량 강화 프로세스인 취·창업 로드맵을 기반으로 단계별(1단계 진로탐색, 2단계 진로설정, 3단계 역량강화, 4단계 실전 취·창업)로 구성되었으며, 이를 통해 학생들의 진로 설계 및 경력개발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내가 원하는 것에 대해 조금 더 구체적으로 알게 되었고, 목표직무 입직을 위한 방법과 나에게 부족한 구직기술을 어떻게 채울 수 있는지 알게 된 계기가 되어 뜻깊은 경험이었다”라고 전했다.


안승홍 본부장은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의 핵심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원희 총장은 “진로·취업 프로그램은 진로탐색을 시작하는 신입생부터 구직 준비를 하는 고학년 학생 모두에게 필요하며, 앞으로 재학생의 핵심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만들어가는 것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골든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