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전체기사

전체

오피니언

정치

경제

문화

사회

교육

스포츠

생활

지역

구인/구직

인사

인천관광공사, ‘동인천역 북광장 문화공간 네이밍 공모전’ 개최
동인천 복합 문화공간의 이름을 지어주세요!
조민환 기자   |   2023.12.04 [21:49]

▲ 동인천역 북광장 문화공간 조감도




[골든타임즈=조민환 기자]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는 동인천역 북광장에서 공연·전시를 즐길 수 있는 컨테이너형 복합 문화예술공간의 이름을 정하기 위해 12월 10일까지 ‘동인천역 북광장 문화공간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사는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동인천 낭만축제, 낭만풀장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왔으며, 동인천역 일대를 시민들의 자유로운 문화예술 향유 공간으로 만들어 젊은 층의 유입을 늘리고, 지역 상권을 지속적으로 활성화시키고자 문화시설을 조성하고 있다.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2월 10일까지 문화공간의 명칭과 함께 의미를 작성하여 공사 블로그(https://blog.naver.com/discoverincheon)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discoverincheon)에 게시된 링크로 접속하여 접수할 수 있다.


공사는 심사를 거쳐 최종 당선되는 최우수상 1명에게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는 등 수상작에 대해 총 100만원의 시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공모를 통해 동인천역을 대표하는 복합 문화공간에 참신하고 의미 있는 명칭이 더해져, 앞으로 많은 시민들과 예술 애호가들이 소통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골든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