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전체기사

전체

오피니언

정치

경제

문화

사회

교육

스포츠

생활

지역

구인/구직

인사

새롭게 단장한 인천시티투어를 만나보세요
신규 관광지 포함 노선 개편, 3월 다양한 프로모션 추진 등
조민환 기자   |   2024.02.27 [20:49]



[골든타임즈=조민환 기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는 이용객 대상 만족도 조사 및 유관기관 등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3월에 신규 관광지 등을 포함 인천시티투어 노선을 개편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인천시티투어는 원하는 정차역에서 자유롭게 타고 내릴 수 있는 순환형 노선과, 전문가이드가 함께 탑승하여 주요 관광지를 당일로 여행할 수 있는 테마형 노선으로 운영되고 있다.

 

송도와 영종도의 주요 관광지를 잇는 ‘바다노선’은 10:00부터 16:00까지 1시간마다 일7회 운영되며, 신규 관광지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등을 포함하여 노선이 개편된다.

 

송도와 개항장 일대의 주요 관광지를 잇는 ‘인천레트로노선’은 10:30부터 16:30까지 1시간마다 일6회 운영되며, 신규 관광지인 상상플랫폼 등을 포함하여 노선이 개편된다.

 


테마형 노선은 인천의 대표 관광지인 소래포구, 월미도 투어코스가 신규로 운영되며, 4월부터 9월동안 운영되는 노을야경 투어에 을왕리해변이 추가되어 2개의 코스가 운영된다.

 

이외에도 새롭게 바뀌는 인천시티투어버스의 랩핑에 맞춰 ‘새 옷 입은 인천시티투어 입소문 이벤트’, ‘봄기운 가득 춘분 이벤트’, ‘한국관광공사 여행가는 달 연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한다.

 

올해 1~2월 입춘 이벤트, 설날 연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한 결과, 현재기준(2.22.) 1,312명이 탑승하여 '22년 동기간 대비 290.5% 증가한 것으로 분석되었다. * 2023년은 3월부터 운영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본격적인 여행 시즌에 대비하여 유관기관들과 협업을 통해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 추진하고, 고령층 등을 대상으로 인천시티투어 나눔 관광 활동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인천시티투어 누리집(https://citytour.ito.or.kr)을 참조하거나 1899-0960으로 문의하면 이용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골든타임즈. All rights reserved.